금천구 시흥동 독산동 주택 전세 월세 임대 및 수익형 건물 매매 중개

『신림역 도보 7분 거리의 당곡초등학교 바로 앞에 위치한 다세대 신축 투룸입니다. 대로에서 조금 들어간 이면도로변이라서 안전에 유리하고 깔끔합니다.  2016년 공사를 시작하여 첫 입주 후 이사를 간 집이어서 두번째 입주입니다』

요약 정보

가격

전세 1억8천
월세 5000/50

위치

관악구 보라매동
당곡초 근처

특징

방2 화1
신축 두번째 입주

신축 투룸 전세 2억 월세도 가능 당곡사거리 1
터치하시면 전화연결이 가능합니다

상세 내역

신축 투룸 전세 2억 월세도 가능 당곡사거리 2

| 당곡 사거리 깔끔한  신축투룸두번째 입주  전세또는 월세

전용면적 10평 다세대 건물입니다. 다세대 건물이란 각각의 세대마다 소유자가 다른 건물입니다만 이 건물은 소유자가 한분입니다.

전세 1억8천 또는 월세 5000에 90만 1억에 50만으로 가능합니다. 약간의 융통성은 있습니다.

준공일자는 2016년 말입니다. 첫 임대차 계약 기간이 종료되어 새로 임차인의 입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구조는 방두칸에 거실 하나이며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입구쪽이 주방입니다. 남향으로 채광이 양호합니다. 신축건물이니 엘리베이터 완비되어 있고 해바라기 샤위기/택배함 등 최신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또한 유흥가가 없고 주택지역이라  관악구 내에서는 상대적으로 조용하면서도 교통이 편리한 곳입니다.

관리비 6만원(TV,인터넷,공동청소, 공동전기)입니다. 엘리베이터가 있음에도 크게 비싼 금액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주차하 하실 분은 별도로 주차비가 5만원 있습니다.

Coordinates of this location not found

|  관악구 보라매동 신축투룸 두번째 입주

관악구 보라매동 당곡초 근처 신림역 도보 7분 6미터 도로에 접하여 교통이 편리합니다. 또한 근처에 유흥가도 없고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한 신축 투룸입니다. 보통 3년이 안된 집은 신축이라 하는데 이집은 작년에 입주한 후 두번 째 입주하는 집입니다.

주변에 보라매 공원이 있고 지하철은 신림역까지 도보 7분 가량(다음지도상)입니다. 제가 여의도 쪽으로 출근을 해봐서 아는데 버스 노선도 아주 많이 있습니다. 

여의도 환승센터 이용하면 버스 노선도 썩 나쁘지 않습니다.

언덕이 많은 보라매동인데 이 집은 평지입니다.

신축 투룸 전세 2억 월세도 가능 당곡사거리 3
붙박이 장을 많이 설치해둬서 가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신축 투룸 전세 2억 월세도 가능 당곡사거리 4
해바라기 샤워기라고 하더라구요. 내부를 돌로 마감해서 보기가 좋네요

|  붙박이장이 설치된 신축 투룸 두번째 입주 전세 월세

붙박이장이 방에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제가 이집 지을 때부터 봐서 아는데 전체 구조나 내부 마감 등이 범상치 않은 집입니다.

붙박이 장이 뭐 대단한거냐고 하겠지만 이사 다닐 때마다 바리바리 장농까지 싸가지고 다니는 문화는 이제 지양해야 할 일이 아닌가 합니다. 집 사기 전까지 가구에 욕심을 부릴 필요는 없다고들 하시더군요.

이미지 갤러리

신축 투룸 전세 2억 월세도 가능 당곡사거리 1
터치하시면 전화연결이 가능합니다

Leave a Reply

Close Menu